내돈내산

돈 벌어주는 앱이 있다고? 3주 후기와 추천인 공유

Yoonyou 2020. 12. 17. 04:45
728x90

코브라추천인코드: yoonyou

하루날씨추천인코드: yoonyou

퀘스트마인초대코드: YfpvC7

캐시미션추천인: jemma

펫피추천인: PP59714

돈벌어주는 홈테크 

 

https://jamongpick.com/6/8856

 

jamongpick.com

이 리뷰를 쓰려고 3주 동안 노가다를 했다.

잘 읽고 비교해보고 현명하게 소액을 모아서 커피를 사먹도록 하자.

자, 그럼 돈버는 앱 다섯개를 비교하여 삼주- 일주일안에 어느 정도의 금액이 모였는지 보자.

성격 급한 분들을 위해서 추천인 코드를 앞에 적는다.

이전에 #캐시슬라이드 가 한때는 유행했었는데

강아지 산책도 하고 하니까 걸으면서 쌓이는 그런것도 같이 했었다.

그래서 커피를 몇 번 사먹었다. 세번? 정도

어느 순간 광고가 너무 많아서 돈이 모이지 않아서 그만뒀다.

이 광고가 휴대폰을 망가트리는 것 같을 정도였음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유튜버가 추천해 준 몇 개의 돈버는 앱을 실행해보고

나쁘지 않은 앱만 살짝 공유하려고 글을 적는다.

일단 #코브라브라우저 를 추천해 본다.

기간: 3주

코브라추천인코드: yoonyou

이걸 추천하는 이유는

첫째, 기본적으로 5000원이 들어온다는 것.

시작부터 100원씩 모으는 것 보다 훨씬 좋다. 하지만 추천인이 있어야 5천원이 들어가니까.

물론 #코브라추천인코드 를 입력 해야 준다는 것.

 

이게 코브라 브라우저 첫 화면인데,

가입하고 한시간 이내에 추천인을 등록해야 돈이 지급된다.

돈을 받는 방법

여기 보면 네이버랑 유튜브 이런게 있는데, 그냥 들어가서

검색이나, 뉴스보기 웹툰보기 하다보면 돈이 올라간다.

광고를 누르거나 클릭을 하거나 그런건 없다.

그냥 가지고만 있어도 돈이 올라가는 구조.

나는 주로 이걸로 뉴스를 보기만 한다. 하루에 한 두번 정도.

돈은 $표시로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이 앱을 깔고 3주가 조금 지났는데, 어느 정도 들어왔는지 확인해 본다.

 

와우, 만족스러운 금액이다.

거의 일주일에 천원 꼴로 들어왔다고 보면 된다.

사실 이걸 들어가서 계속 확인하진 않아서

나도 적잖이 놀랐다.

개인적으로 #돈버는앱 중에는 가장 괜찮은 것 같다.

친구 추천하기로 하면 500원이 들어오는데,

굳이 하지 않아도 상관 없을 듯하고.

이걸 캡쳐해서 공유하는 것도 돈이 된다.

그것도 굳이 하지 않는걸 권장한다.

캡처 화면을 들어가면 이걸 가입하게 되기 때문에

친구들이 불편해 할 듯 하니까.

대신 이걸 깐 친구에게는 공유해도 될듯.

그 다음은 #돈버는날씨어플 이다. #하루날씨

기간:3주

하루날씨추천인: yoonyou

이거는 그냥 정말 캐시슬라이드와 비슷하다.

이런식으로 날씨를 알려주고,

이 밑에 일정 시간마다, 돈이 차면 클릭해준다.

클릭할 때 일정 확률로 광고가 뜬다.

보통은 쇼핑광고인데,

또 무슨 만남앱 같은 이상한 것도 뜬다

그래서 빠르게 누르다가도 그냥 질리면 꺼버린다.

계속 누르는 게 너무 싫은 걸.

그리고 광고를 보면 룰렛 돌리는 것도 주는데, 그것도 그냥;;;

캐시슬라이드를 보는 그런 느낌이랄까.

이 어플도 코브라와 같은 시간에 시작했다.

그럼에도 3주 동안 이 리뷰를 남기려고 열심히 했다.

돈 액수는?

5850원

나쁘지 않은 액수라고 생각한다.

일단 캐시슬라이드보다는 광고가 적다는 것.

그리고 살짝만 눌러도 광고로 바로 들어가는 캐시슬라이드보다는

모르고 두번정도 터치하면 들어가게 되어 있는게 좋다.

실수로 3주동안 다섯번 정도만 광고 눌렀다.

이 정도면 깔아볼만 하다고 본다.

이거 역시 #하루날씨추천인 쓰면 500원 준다.

다음 #퀘스트마인

기간:1주

게임처럼 즐기면서 돈을 벌 수 있다고 하는 앱이다.

평점도 좋고 깔끔한 편이다.

일부러 보려고 들어가지 않는 한은

광고도 없는 편이고 알아서 두면 현금 13원이 하루하루마다 들어오니까.

뭘 누를 필요도 없이 하루에 한번 접속해서 퀘스트를 하면 100원을 또 준다.

여기는 가입하면 10000원을 준다기에 했는데, 1천원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즉, 여기에서 돈은 환급되면 만원이 천원이 되는 마법이랄까.

지금까지 번 돈은 16484골드 = 1600원 정도 되시겠다.

대신 초대 금액이 제일 크다. 10000골드=1천원.

#퀘스트마인초대코드: YfpvC7

그리고 좀 유명한 앱인 #캐시미션

굉장히 오래 했다.

기간: 2달

이 앱을 가장 먼저 한 것은 10원 20원이라도 능력껏 하는 거라서.

글 읽는거나 목소리 등으로 30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한다.

진짜 할 거 없을 때, 열심히 한게 아니라 대충대충 했는데도 돈이 제법 된다.

본인은 이걸 인형 눈알 붙이기, 라고 부른다.

딱 그정도의 미션이라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이 미션이라는 게 너무 금방 소진되고 재밌는 건 금방 사라진다.

더구나 갈수록 노가다는 하기 싫어지는 이유 때문에 게을러 진 것이 가장 큰 원인이다.

하지만 부지런히 하실 분이 있다면 강추하는 앱이라고 볼 수 있다.

캐시미션추천인: jemma

마지막으로 가장 최근에 한 #펫피

#돈버는산책어플 #산책앱

기간: 1주일

이건 친구 추천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하는 앱이다.

산책을 하고 그 일정 시간이 지나면 포인트를 받는다.

이건 개인적으로 환급형이 아니라, 구매용이기에

오직 반려견, 반려묘를 키우는 분에게만 추천하는 것이다.

이 포인트가 모이면 간식, 장난감, 애견동반 팬션, 호텔 등

모인 금액만큼 할인을 받아서 사용하는 것이다.

이 앱은 생각보다 많은 미션들이 있고 관리가 잘되기 때문이랄까.

그리고 돈도 금방 모인다.

이걸 산책할때 까먹고 못 올리는게 문제라면 문제다.

비가 정말 많이 내리는 날이 아니면 무조건 나갔는데, 요즘 추워서 자꾸 까먹는다.

이걸 보면 아주 잘 모인다. 거의 하루에 백원은 무조건 모이며,

가입축하 포인트가 5000원이다.

추천인을 등록하면 500원을 받는다.

어차피 가야 하는 산책이니까, 쓰면 쓸수록 도움도 되고

뭣보다 이렇게 기록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좋은듯 하다.

#펫피추천인: PP59714

이렇게 한달동안 열심히 써보고 올렸더니, 어깨가 너무 아프다.

작은 금액도 모이면 큰 금액이 되니까. 커피값이라고 생각하고 계속 모으기만 해야겠다.

모인 금액이 아까워서 계속 해 보려고 한다.

원래는 댓글창을 닫아둔다. 왜냐면 블로그를 하루 종일 할 수도 없고 ㅠ

뭔가 신경쓰일거 같고. 욕먹을거 같고. 소심해가지고

답변이 늦으면 상대가 속상하고 그럴까봐;;

하지만 이 경우는 다르지.

다른 분들도 꼭 해 보시고 다른 더 좋은 앱이 있으면 소개도 하고,

추천인 코드도 공유하시라고 여기 댓글 창을 열어두겠다.

질문은 사절ㅠ

모두들 자기 코드를 광고하고 홍보하도록 하세요.

돈버는 어플만 광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