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샤오미 뜸기 구매 후기

Yoonyou 2020. 12. 4. 01:24
728x90

 

우선 구매 인증 들어간다.

구입처 바로가기

이 제품을 왜 사게 되었냐면 몸이 좋지 않아서 한의원을 갔었다.

침을 미친듯이 맞기 전에 워밍업을 하는 건지

이거랑 비슷한데 훨씬 큰 뜸기를 올려 주더라.

향은 나지 않았고 좀더 크고 무게감이 있었다.

불면증이 있었던 내가 그 뜸기를 배 위에 올리고 바로 눈이 감겼다.

와 미쳤다, 싶어서 한의원에 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냐 했더니

"죄송하지만 이건 판매 하지 않아요." 하더라

​하지만 난 당장 사야 겠어! 하는 생각이 며칠동안 났다.

그래서 인터넷을 미친 듯이 뒤진다.

일단 가격을 봤고 리뷰는 거의 없고 디자인을 주로 봤다ㅋㅋㅋㅋㅋ

디자인 최고!!!!!!!!!!!!!!!

일단 본인은 #샤오미 제품 자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다.

아니, 가끔 사더라도 그게 꾸준히 활용되거나 사용 된 적이 없다고 해야 맞겠다.

뭐 일단 비슷한 효과라도 내면 그만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연기가 있는 뜸은 솔직히 불가능하고 남한테 피해를 끼치니 패스!

 

대충 구성은 이렇게 온다.

압착된 쑥(리필만 구매가능)이랑 본체!

본인이 이미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온전하지 않은 사진을 양해 바란다.

 

뒷 부분에 이런식으로 끼워 쓰면 된다.

쑥향이 날아가면 교체해주면 된다.

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다. 나는 일단 그렇게 한다.

앱을 다운 받으면 어깨나 등을 할때 온도 조절에 좋다.

다운을 받았는데 잘 안쓴다. 그냥 눈으로 보고 쓰는게 더 빠르다.

 

대신 받으면 꺼지는 설정이나 온도 등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근데 딱히 다운 받지 않아도 상관 없어서

나이가 드신 분들도 충분히 사용할 때 불편함이 없다.

그래서 #크리스마스선물추천 #부모님선물 로도 손색이 없다.

온도는 화살표로 조절 가능하고 둥근색을 꾹, 누르면 켜지고 꺼진다.

작동법이 엄청 간단하면서 효과는 좋다.

생각외로 저걸 배에 올리고 있으면 땀이 고일 정도이다.

단점은 면적이 좀 작아서 아쉽다는 정도이고 크기가 더 커도 좋을 것 같다.

성인 손바닥을 펼치면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크기인데,

어깨나 목에 올리기 좋게 하기 위해 작게 만들어져 나온듯 하다.

더 크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 그건 효과가 좋아서 그런 것이니.

쑥 리필은 따로 한 번에 시키면 되고 아니면 기계를 하나 더 사서 두개를 올리는 것도 좋을 듯하다.

본인의 경우 보통 130에 맞춰서 사용하고 140까지 올려도 뜨겁거나 화상을 입을 정도가 아니다.

온도가 올라갈때까지 불이 깜빡이고 한번 완충하면 3번까지 가능하다.

C타입 충전기로 충전 가능! 완전 편리함.

쑥의 두께는 대충 저정도고 직접 향이 나는 건 아니고 작동 하고 나면

아주 은은하게 나는 편이다. 아주 좋다.

본인이 사용 후에 이 제품이 정말 좋다고 주변에 추천해 준다.

특히나 여성의 경우에 #생리통 #소화불량 으로 고생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했다.

본인은 여름에 샀으나, 겨울에 이만큼 좋은 제품이 없다고 생각해서

쓰던 제품을 리뷰해 본다.

참고로 가격은 5만원 대이다.

>>구입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