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어드마이어 마이스킨 내돈내산 후기& 부작용

Yoonyou 2020. 11. 24. 16:45
728x90

 

>>>최저가 구입처로 바로가기<<<

 

피부? 그냥 타고나는 거 아냐? 관리? 그게 뭔데?

평생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던 본인이 어째서 #셀프 피부관리에 관심을 두게 되었을까.

하아;;; 다시 떠올리기도 싫지만 본인은 #성인 수두에 걸렸었다.

그게 21살 겨울 무렵인데, 열이 엄청나고 오한에 이틀을 앓았다.

죽는구나, 싶었지만 참았다. 나는 그런 인간이었으니까.

문제는 그 후에 몸 얼굴 전체에 물집이 잡히면서 시작된다.

 

동네 의원에서 식중독으로 약을 처방 받았다. 뭐 확인도 없이 "식중독"이네요. 이랬다.

추후에 큰 병원에서 "성인수두"라는 걸 알게 되었지만 이미 돌이키긴 늦었다.

깨끗하던 피부가 완전히 구멍이 나고 흉터가 여기저기 생겼다.

얼굴부터 입술, 입안, 코안, 귀안, 온 몸에 물집이 잡혔고 그걸 터트린 대가였다.

 

흐지부지하게 생겨서 볼거라고 피부 뿐이었던 내가 ㅠ

진짜 씨게 현타오더라. 지나가는 사람들이 수근거릴 정도였으니 공황장애도 왔다.

 

"엄마 저 사람 이상해"

"조용! 보지도 마!"

 

이런소리 들으면서 병원가면 누구라도 그럴것이다.

 

눈두덩이 양쪽 모두에 구멍이 났으며, 코와 입술 옆까지 정말 깊은 흉터였다.

일단 눈쪽은(네눈박이라고 놀림 당함) 너무 눈에 보였기 때문에 피부과를 갔는데 피부가 너무 얇고 위험해서 레이져 X

 

그래서 한의원을 가서 새살침을 맞았는데 한번에 3회 결제 해서 눈 두덩이 두군데를 네번 정도 맞았다.

꼭 살을 꿰매는 느낌이랄까. 근데 의외로 효과는 있었다. 하지만 얼굴 전체에 하기에는 금액 때문에 못했다.

광고가 아니기에 자세한 부분은 공개 안할거다. 강남에 #새살침 놓는 한의원이다.

그래서 본인은 그때부터 피부 관리를 하기 시작한다.

 

 

 

#어드마이어 마이스킨

 

솔직히 이 제품은 올해 시도해 본 제품인데 가장 먼저 올리는 것이다. 이유는? 뒤에 적는다.

이전에 더 많은 제품을 시도했고, 피부 복구에 힘을 쓰고 있다.

 

이 제품을 알게 된 것은 당연히 유튜버다.

"흉터가 똑 떨어져요." 이런 말에 바로 해외배송으로 주문하고 사용시작.

 

한 일주일간은 화-한 느낌만 들뿐 어떤 변화도 없었다.

누군지 밝히지는 않지만 한 유튜버가 하라는 그대로 시전한 것이다.

그러니 사용법이 잘못되었다는 둥, 나는 효과 있었는데 이런 말은 삼가해주시길.

개인 후기라는 것을 꼭 밝힌다.

 

 

2주차 모습

가격은 쪼매난게 거의 4만원에 육박해서 찍어 발랐다. 아주 소량을 국소부위에 도포.

2주부터 변화가 보이더라. 빨갛게 변화가 시작되었다.

바른 부위는 파인 흉터가 있는 곳이라 좀 더 파인것 처럼 보인다.

3주 가까이 더 하다가 멈췄다. 유튜버도 멈췄다ㅋㅋㅋㅋㅋ정말 하라는데로 했다.

 

살이 차오르길 기다렸다. 살이 차 올랐다. 아싸!

 

그러나 나는 이 제품을 추천하지 않는다. 살이 차오른 대신 흉터가 생겼다.

반전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등가교환의 법칙이지?

 

파인 흉터 대신에 착색이 된 것이다.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은 저 부위 외에도 다른 부위에 전체 도포 했다.

그런데 입술 쪽은 흉터가 연하게 되고 착색이 되지 않았으나, 연한 피부쪽은 착색 되었다.

#어드마이어 스킨 부작용 이라고 할 수 있다.

 

내가 겁없이 얼굴 전체에 도포한 것도 문제가 있었겠지만,

참고했던 유튜버 외에도 많은 분들이 그렇게 하는 걸 봤다. 진짜다 ㅠ

그래서 본인은 이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이 제품을 가장 첫 번째에 둔 것이다.

 

 

나는 이렇게 썼는데? 너가 잘못 쓴거겠지;

이런 이야기를 하기 전에 모두의 피부타입이 다르다는 걸 인지하고 이 제품을 사용하실 분들이라면

처음에는 가장 단단한 피부쪽에 먼저 테스트 해보길 바라는 마음에 쓴다.

그리고 본인 피부가 약하다고 생각이 들면 절대 사용하지 마시길.

 

 

원래 이 제품이 성공했다면 1일차부터 30일차까지 변화 과정 전체를 공개할 생각이었으나(매일매일 사진 촬영했음)

저 사진 기점으로 6개월이 지난 현재에도 착색된 흉터가 남았기 때문에 이건 실패로 간주한다.

 

 

 

현재까지 착색 상태

추후에는 이전에 써서 효과를 봤거나, 효과를 못본 제품.

약국에서 산 제품부터 유튜브를 통해 산 제품 등을 리뷰할 예정이다.

 

언젠가는 블로그로 부자되서 피부과 다녀야지 ㅋㅋㅋㅋㅋㅋ응?

본인이 샀을 때는 해외배송 해서 3.9가까이 주고 샀다. 아마 38700원인가;

근데 리뷰 작성하면서 보니, 2500원에 쿠팡에 올라와 있어서 링크 같이 올린다.

근데 쿠팡은 가격 변동이 심해서 지금은 15000+배송비 10000원인데 어찌될지 모르니 빠르게 겟하시길.

충분히 고민해보고 구입하시길 바란다.

>>최저가 구입처<<